본문 바로가기

다낭 가라오케 황제투어 패키지

2020.06.13 베트남 <유흥 마사지> 에 대해서 1가지 꼭 기억하자!

베트남 <유흥 마사지> 내가 직접 체험 해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재미난 소재거리를 들고 와봤어요. 저희들은 보통 동남아 해외여행을 나가게 된다면 90%이상 받는 서비스가 있을거에요. 네 맞습니다. 그것은 바로 <마사지> 입니다. 가족,커플,친구,지인 등 남녀노소 저렴한 인건비로 인하여 부담없이 이용받고 갈 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일반적인 그런 MASSAGE 가 아닌 남성전용 스파로 운영되고 있는 곳들을 제가 직접 체험해보고 여러분들에게 꼭 이것에 대해서 1가지만 꼭 기억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1.도대체 <유흥 마사지> 가 뭐길래?

저는 처음에 친구와 같이 한강시내 쪽 용다리를 배회하다 한강 시내쪽 용다리를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어요. 너무나 저렴하였기에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 코스가 어떻게 되는지 한번 확인차 올라가보았습니다. 그런데 그곳은 정말 많은 한국 남성분들이 줄을지어 기다리고 있었어요. 여성분들은 1명도 없이 모두 남자들만 있었기에 이게 무슨일이 있나 싶어서 기웃기웃 거리고 있는 찰나에 한국 직원으로 보이는 실장이라고 하는 사람이 저희에게 예약을 했냐 라는 질문을 하더군요.

저희들은 길 가다가 우연히 들어오게 되었다 라는 말과 함께 현재 대기줄이 엄청 많이 밀려 있기 때문에 기다리셔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말이 떨어지자마자 제 친구는 혹시 그 <유흥 마사지> 남성전용 스파 같은 그런곳이냐고 질문을 던졌습니다. 그 직원분이 "네 맞습니다" 라는 답변과 함께 저는 사실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단순히 남자들만 받을수 있는  그냥 마사지 샾인줄로만 알고 있었어요. 그렇게 친구녀석이 대뜸 자기 여기 기다려서 한번 받아보고 싶다고 그러더군요. 해외까지 와서 즉흥 자유여행을 하고 있던 저희에게는 다른 일정 스케줄이 없어 친구가 원하는것을 들어주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알겠다 라고 하고 하염없이 기다리기만 하였죠.

2.내 차례가 다가오다.

제 순번이 되었을때 즈음 저는 무언가 모를 긴장이 되기 시작했어요. 앞에서 받고 지나갔던 남자분들의 얼굴에 웃음이 가시질 않는것을 보았거든요. 드디어 제 순번이 되었고 저희들은 선불 결제라는 말과 함께 입장하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천천히 방안에서 대기를 하고 있으니 정말 아리따운 여성분들이 들어오더군요. 여기서 제가 직접 선택하는거 였습니다. 저는 살아생전 이런곳은 처음 와보는곳 이었기에 정말 떨리는 순간이 아닐수 없었네요. 그렇게 제 눈만 마주치는 여성분을 선택하였고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전 단순히 마사지만 받는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끝이 아니더라구요. 더이상의 설명은 오히려 음란 유도성이 있기 때문에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라고 검색하시면 다양한 정보가 있을 거에요.

3.<1가지 꼭 기억해야 할 점!>

우선 기다리는데 너무나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쪽 실장님이라는 분도 저희들에게 다음번에 방문할때는 꼭 예약을 하고 오시면 조금이라도 시간을 허비하지 않을수 있다고 말씀 해주시더군요. 저 역시 우연히 길을 가다가 방문해본 곳이라서 이러한 세계가 있는줄 전혀 예상을 못했기 때문에 사실 다음번에도 또 한번 이용을 받았습니다. 그땐 알려준 사이트에서 이용을 예약및 견적 상담신청을 받은후에 시간대에 맞춰 픽업 차량이 오고 그걸 따라 타고 이동하니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예약 시간대에 이용 받을수 있었습니다. 사실 일반 그런곳 보다도 더 체계적으로 되어 있는 그런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서비스의 품질이 가장 뛰어나야 하는 곳이다 보니 또 이런 장점들이 여럿 있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참고하셔야 할 점은 무조건 '남자' 들만 이용 받을수 있다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정말 특권 아닌 특권 이네요.

4.<유흥 마사지> 를 이용하고 느낀 소감.

우선 전체적으로 왜 남자들만 이용할 수 있는지 알겠더군요. 사실 끝나고 나서 저에겐 너무나 충격적이라 해외여행시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인것 같습니다. 무조건 해라 좋다. 라고 권고를 해드리기는 조금 애매하겠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또 비추천을 드릴수도 없는것 이더라구요. 이미 많은 남성분들이 현재 이용을 받고 있는 상태이고 인터넷을 찾아보니 각종 후기들도 쉽게 열람할수도 있을 뿐더러 오히려 더 많은 정보 제공 그리고 더 좋은 장소등을 공유하고 있는 실정 이었습니다. 유흥 마사지 같은 경우에는 간단히 유흥업소 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가격은 정말 저렴 하다는것! 여러모로 메리트 있는것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낭 마사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어디를 이용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구글 사이트에서 '베트남 밤황제' 를 검색해서 이용받아보세요. 저 역시 이곳에서 이용 받았는데 알고보니 이곳이 업계1위 인 곳이었습니다. 확실히 그러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