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가라오케 황제투어 패키지

베트남 여자가 한국남자를 좋아하는 이유

다낭 골프 패키지 I 다낭 마사지 최저가 2020. 6. 26. 16:28

동남 아시아 사람들은 무슨 이유에서 한국남자들을 사랑하게 될까?

베트남 여자가 한국남자를 좋아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욘 입니다. 여러분들은 동남 아시아 해외여행으로 베트남 나라를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군대를 갓 전역한후 선임 후임과 다같이 황제투어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곳에 첫 발을 내딛였을 땐 친구들과 함께 처음 가는 여행이다 보니 너무나 좋더군요. 마냥 모든것들이 다 저의 산유물인것 처럼 느껴졌습니다. 

저희를 배웅나러 온 실장이 드라이버 기사와 같이 저희짐을 도와주러 공항에 미리 나와 있었으며, 호텔에 도착하고 났었을때가 정확히 저녁 시간쯤 이었는데 저녁을 함께 먹었습니다. 함께 저녁식사를 먹을때 저희들은 '마담란' 이라는 현지 로컬 식당을 찾아 갔었는데 입구 앞에 있던 직원여자부터 시작하여 서빙을 해주는 직원까지 모두 저희들을 눈여겨 보고만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뿐만 아니라 호텔 리셉션 직원들도 모두 저희들에게 큰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는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저희들은 혹시나 행동에 문제가 있는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에 실장한테 물어보니 그냥 한국사람을 좋아한다는 이유라고 하더군요. 자세히보니 저희들 말고도 그냥 동북 아시아 느낌나는 사람들에게 모두 추파를 던지는것 같아 보였습니다. 오늘은 왜 이렇게 베트남 여자들이 우리들에게 이런 추파를 던지는지에 대해서 또 왜 한국사람을 좋아하는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니 무거운 주제로 봐주시는것보단 가볍게 봐주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1.한류열풍 으로 인한 환상

10년전부터 불어온 한류열풍으로 인하여 동남 아시아 사람들부터 동북 아시아까지 모든 사람들은 한국 사람들에 대한 로망이 생겨나기 시작 했습니다. 미(美)의 기준은 어느샌가 한국사람이 되어 버렸으며 한국사람들이 입는 의류,패션,미용 용품 등 갖가지 모든 것들을 따라하고 표방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만큼 한국사람들이 위상이 높아졌다고 볼 수도 있는 대목 입니다.

2.잘 놀줄 안다.

전세계 중에 새벽까지 장사를 하는곳은 저희나라밖에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 안에서의 유흥 문화는 이미 수십년전부터 발달되어 왔습니다. 그런 유전자들이 계속해서 밀집되며 노는 문화가 일찌감치 개방되었으며 또 다시 그 문화가 역으로 해외로 수출되고 있고 그로인해 한국인들이 술자리에서 갖는 놀이문화 까지도 따라하기 시작하며 술먹을때 어떻게 노는지 유심히 관찰하며 같이 놀기도 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한국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흥' 과 '한' 을 여러 각지 사람들에게는 관심의 대상이 시작되기 시작하여 모든 포커스가 한국 사람들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원래 베트남 사람들은 이렇게 노는 문화가 굉장히 어색하였지만 조금씩 소수집단들이 생겨나기 시작하였고 시대 흐름의 변화 역시 같이 바뀌고 점점 자기개성과 여러나라 밤문화의 형태를 인정하기 시작하게 됩니다.

3.연애를 할때는 열정적으로

제가 실제로 아는 일본인 지인이 있는데 그 친구는 한국남자를 정말 좋아합니다. 저는 정말 궁금해서 왜 도대체 좋아하는지에 대해서 물어보았습니다. 그렇게 돌아온 그 친구의 답변은 연애를 할때 표현을 자주 한다고 합니다. 애정표현부터 행동,매너 등 세심하게 여자를 배려해주는 마음이 있는것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보수적인 나라들을 보았을때 저희나라 남자는 굉장히 표현부터 애정까지 모든면에서 적극적이기에 다른 나라 여자들이 이를 부러워 하고 있습니다. 

4.돈을 잘 쓴다.

유흥문화 부터 놀이문화 까지 즐기는거에 있어서 돈을 잘 쓰고,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더라도 밥을 사는등 더치페이 문화가 한국도 몇년전부터 생겨나기 시작 하지만 30-40대 남성분들은 아직까지는 그런 더치페이 문화보단 형동생 사이에선 형이 밥을 사고, 여자친구 앞에선 밥을 사고 하는 문화가 친숙 합니다. 대부분 해외 관광여행 부터 골프투어 여행까지 즐기러 가는 사람들 대부분 연령층은 30-40대 이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자주 돈을 쓰는 습관으로 인해 베트남 사람들 사이에서도 소문이 나는게 바로 이같은 현상으로 야기된것 같습니다.

한국남자들이 조심 해야할 베트남 여자는?

일명 '꽃뱀' 이라고도 불리우는 이 같은 유형은 대한민국이 아닌 전세계적으로 있는 존재들 이라고 생각 합니다. 마지막 4번의 이유로 인해 여러 꽃뱀들이 한국남자들에게 붙기 시작하여 여러 돈을 뜯어내려는 속셈이 있기에 우선 이같은 유형의 여자들은 피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1.알고 지낸지 얼마 되지도 않아 사소한 금전적인것 부터 요구하는 여자

단순히 엔조이,원나잇 으로 만난 인연이지만 그걸 빌미로 삼아 조금씩 접근 해오는 여자들이 있습니다. 베트남에선 한국의 '카카오톡' 과도 같은 어플이 잘로(zalo) 라고 하는데 서로 연락처를 주고 받아 연락을 하기 시작하여 사랑을 구애하면서 어느순간 휴대폰 요금,월세,용돈,명품백 등 요구하기 시작 하게 됩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큰것을 요구하는 사람들은 없기에 휴대폰 요금부터 지원해달라고 하는 여성들은 속히 연락차단을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2.밤일 하는 여자.

한국에도 밤일 하는 여자는 걸러야 하듯이 이곳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노동력으로 돈을 벌긴 싫고 현재 자기가 가지고 있는 미인계를 이용하여 성(性) 을 사고팔고 하는 밤일하는 여자같은 유형도 연락을 차단 하시는것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엔조이로 즐기고 싶을땐???

예전에도 설명을 드린적 있지만 베트남에서 이쁜 여성들과 엔조이로 원나잇,마사지 등을 받고 싶으실때는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해서 다양한 밤문화 정보를 확인해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