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낭 가라오케 황제투어 패키지

베트남 남성전용 전신오일 누드 마사지 리얼체험 이용후기 및 가격

베트남에서 가장 핫 한 남성전용 마사지는 어디일까?

안녕하세요. 욘 입니다. 오늘은 남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건 바로 남성전용 샵에서 전신오일 누드 마사지를 운영중에 있는데 이 인기가 엄청나서 예약없이 이용은 절대 불가하다는점 알고 계신가요? 한인타운 옆에 위치하고 있는 이 업체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들께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100% 제 리얼 경험담에서 나온 정보이며 풀이를 하고자 조금은 자극적일수도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그렇다면 먼저 이곳의 정체성,가격 그리고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한 내용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예전에도 이런 비슷한 베트남 밤문화의 대표 KTV 가라오케에대한 내용을 다뤄드린적 있습니다. 내용참조: https://danang-golf-karaoke.tistory.com/39 오늘은 남성전용 마사지에 대한 주제이니 현재 베트남에 계신 교민분들, 또는 곧 해외여행 또는 골프투어로 인해 베트남으로 여행 계획중인 남성분들에게는 좋은 정보라 생각이 되네요.

1.전신오일 누드 마사지 받기위하여 예약상담을 진행한다.

우선, 홍보성이 짙을수도 있기에 따로 어느 베트남 마사지 샵 인지는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후 다양한 밤문화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예전 베트남에 주재원으로 있을때 다른 지역의 이곳 전신오일 누드 마사지에 대한 한국인들의 소문을 굉장히 많이 엿들을수가 있을 정도로 굉장히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할 뿐더러 일반 20대 남성분들부터 40-50대 중장년층 까지 나이제한 없이 누구나 이곳을 이용받기 위하여 순번을 뽑을 정도로 대단했는데 마침 저 역시 주말에 남는 시간을 틈타 무려 2주전에 예약 진행을 밟았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정보와 제대로 된 지식이 없었기 때문에 곧바로 카카오톡 공식 문의처로 상담을 받아 보았습니다. 상담은 24시간으로 이루어지고 답장도 굉장히 빨랐기에 좋았습니다. 그렇게 여러가지 상품에 대한 설명을 간단히 들을수 있었고 대부분 방문해주는 대다수 사람들의 선택은 C코스 (오이팩+전신오일 누드 마사지+일본식 회춘 마사지+스톤 찜질) 로 이용하기에 추천받아서 예약절차를 밟았습니다. 

2.직접 리얼체험 해보다.


공항에 내리면 이곳은 무료픽업 서비스까지 운영하고 있었기에 굉장히 편리하였습니다. 약속시간대로 딱 맞게 저희들은 도착하였고 앞에 굉장히 많은 한국남자들이 있는것을 제 눈으로 직접 목격 하였습니다. 정말 대단하더군요. 그렇게 저희들은 시간에 따라 입장을 하게 되었고 이곳은 먼저 선불가격제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서비스 도중에 환불은 안되고 받기전 상황은 언제든지 100% 환불이 된다는 규정을 듣고 입장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안내를 받으면 방안에 샤워룸 그리고 마사지를 받을수 있는 1인식 침대, 습식 사우나 까지 이렇게 있습니다. 샤워를 하고 나오면 마사지사가 대기 해있을거란 설명을 듣고 저는 샤워를 하였습니다. 안에 샴푸와 린스 그리고 비누 같은것들이 있는데 모두 공짜로 이용하면 됩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혹시나 싶어서 때밀이랑 비누까지 챙겨 왔었네요

그렇게 샤워가 끝나면 앞서 설명을 드렸던것처럼 마사지사가 문앞에 대기를 하고 있으며 들어오라는 말과 함께 여러 용품을 챙겨서 입장하게 됩니다. 방안에 단 둘이밖에 없고 전 샤워가운만 입고 있으니 조금은 어색한 기류가 들었네요.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저는 조금 어리숙하게 가만히 서있었기만 했던것 같아요. 하지만 마사지사는 젊은 여자였는데 그녀는 능수능란한 베테랑 처럼 보였습니다. 침상에 누워 있으라는 말에 저는 그렇게 편안히 누울수 있었습니다.

3.도대체 어떤 서비스일까?

우선 제가 받아왔던 마사지사와의 이미지와는 결코 다릅니다. 굉장히 젊고(갓 20살을 넘긴것 같은 느낌) 이 들었으며 아무래도 성인 남자들만 받을수 있다는점도 미루어 보아 간단한 건전 마사지샵이 아닌것을 추측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어디까지나 제 추측이었으며 결코 단정 지을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마사지가 시작되자마자 옷 하나밖에 걸치지 않은 샤워가운을 벗어주기 시작 합니다. 사실 속으로 굉장히 당황 하였지만 베트남 동남 아시아의 문화는 또 이런게 있나보다 하고 괜히 혼자 정신나간 멘탈을 부여잡으며 그렇게 누워 있었습니다.

우선 방식은 꽤나 간단했습니다. 얼굴은 아이스 오이팩으로 진정시켜주고 몸은 전신누드 상태로 있는 제몸을 오일로 전부 발라주고 하나하나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는 방식 이었습니다. 이때 오일은 식용도 가능한 고급유 라고 하니 더욱더 안심이 되었네요. 뭐 여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그렇게 마사지사가 핸드로 30분정도 마사지를 해주고 그다음 그녀도 같이 옷을 벗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살갗을 저의 몸에 닿아 온몸으로 마사지를 해주는 방식도 있었습니다.어쩐지 그녀의 옷이 약간 기모노 같은 복장이었는데 한번 풀면 옷 전체가 풀리는 그런 복장인 이유가 있었네요. 그렇게 그녀의 마사지사 몸매를 보고 같이 호흡을 맞추는 그런 부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사실 그때 전 조금 흥분을 했었는데 필요에 따라 마사지사가 립서비스로 해결을 해주기도 합니다. 

4.베트남 전통 누드마사지를 받고 나서의 느낀점

저는 살아생전 이런 시스템 서비스를 받아본적이 없기 때문에 너무나 당혹스럽고 하였지만 막상 끝나고나니 정말 아쉽다 라는 생각밖에 하지 못한것 같아요. 저에겐 굉장히 큰 충격으로 다가왔으며 검색을 해보니 이게 옛날부터 내려온 베트남의 고전적인 전통 마사지 방식 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인식 자체가 굉장히 많이 달라졌기 때문에 많이 없어진 상태라고는 하지만 최근에 들어서 1개의 매장이 오픈했다고 하니 그 인기는 정말 실감이 나지않을수 없습니다.

솔직하게 해외여행을 오시는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한국의 안마방? 같은 그런 개념하고는 차원이 다릅니다. 음지세계가 아닌 정식적으로 영업이 되는 곳이며 이곳을 받고나서 일이 손에 잡히지가 않을 정도로 너무나 좋았습니다. 아참! 그리고 왜 이곳의 마사지사들은 다들 젊고 이쁘고 몸매가 좋은 여자들만 뽑아 쓰는지 알것 같기도 했습니다. 마케팅의 중요성 같기도 하구요.

아무튼 골프여행을 오시던 관광여행으로 오시던 대놓고 유흥을 즐기러 오시던 꼭 한번 이곳을 들려보시길 바라겠습니다. 100% 제가 직접 경험한일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